Last updated
Last updated
아이랩을 통해 접수된 항목의 담당자를 변경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항목이 접수되었지만, 항목 담당자의 휴가 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검사 기간 내에 해당 항목의 검사를 처리하지 못하는 경우, 다른 담당자로 변경하여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해당 매뉴얼은 검사 계획 관리 화면에서 파생된 검사 계획 관리 2.0 화면으로 작성합니다. 두 화면의 차이점은 화면구성과 예비 담당자 기능 부분이고, 그 외 기본 개념과 기능들은 모두 동일합니다.
※ 접수된 항목의 결괏값이 입력되지 않은 항목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선택한 접수 건에만 시험팀, 담당자가 지정되는 것입니다.
조회 조건을 통해 원하는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접수건의 메모 또는 업체 메모 내용이 출력됩니다.
항목별 정보 :
접수별 정보 :
접수정보 :
항목정보 :
기본적으로 확정포함은 체크 해제된 상태입니다.
확정포함 미 체크 : 조회하려는 접수 건에 항목 담당자가 지정되지 않은 항목만 조회됩니다.
확정포함 체크 : 조회하려는 접수 건에 항목 담당자가 지정되지 않은 항목, 지정된 항목 모두 조회됩니다.
항목 정보가 아닌 접수정보로 모아서 조회할 때 사용합니다.
해당 기능은 조회하려는 접수 건에 항목 담당자가 지정된 항목만 조회됩니다.
해당 화면에서는 검사 항목명을 다중으로 입력하여 원하는 항목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콤마( ”,”) 단위로 항목명을 입력하여 사용하세요.
시험그룹
버튼을 이용하여 자주 조회하는 항목들을 미리 등록해두고 불러와서 빠르게 입력해 주는 기능입니다.
※ 현재 사용하지 않는 버튼입니다.
조회된 목록에서 선택한 항목의 담당자를 지정하는 기능입니다.
여러 항목을 선택하여 한 번에 담당자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 항목별 정보 탭에서만 활성화됩니다.
1. 담당자를 지정할 항목 선택
2. 담당자 확정
버튼 클릭
3. 시험팀, 담당자를 지정
4. 확인
버튼 클릭
예비담당자는 아이랩 상단 메뉴 중 측정/분석관리 → 검사 항목 관리 화면에서 각 검체유형 → 항목 → 기본 항목 담당자를 지정하지 않고, 각 기관 내에서 직접 접수건의 담당자를 판단하여 지정할 때 사용합니다.
※ 각 검체유형 → 각 항목의 등록되어있는 예비 시험팀, 담당자에 있는 담당자를 실제 담당자로 변경합니다.
※ 변경 후에도 예비 시험팀, 담당자는 유지됩니다.
예비담당자는 사용을 원하는 기관에만 일괄 적용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기본 담당자를 제외한 담당자 지정이 필요하신 경우 서비스요청으로 문의해주세요.
선택한 항목의 지정되어있는 담당자를 초기화합니다.
1. 항목 선택 → 담당자 초기화
2. 버튼 클릭 시 담당자 초기화 팝업창
3. Yes 버튼 클릭 시 팝업창담당자 초기화 된 화면
조회조건을 입력하여 담당자가 배정되지 않은 항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기본 조회조건은 각 조회 조건을 보고 원하시는 조회 조건으로 조회하시면 되겠습니다.
항목별 조회, 접수별 정보 탭으로 구분되어있습니다.
항목별 정보 탭 : 각 접수건의 항목별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접수별 정보 탭 : 각 접수 건으로 묶어서 조회되며, 담당자가 지정되지 않은 항목을 표기합니다.
아래 에서 설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