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담당자 변경 방법

Q 문의

  • 아직 접수되지 않은 항목에 대해 담당자를 변경하고 싶어요. 방법을 알려주세요.

A 답변

  • 2가지 방법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여 작업해주세요.

방법1

1. 측정/분석관리 → 검사항목 관리2.0실험팀 배정 버튼 클릭

2. 변경하고자 하는 항목을 선택 또는 항목명 찾아가기에 입력 후 검색

3. 시험팀, 담당자를 클릭하여 원하는 사람으로 변경

방법2

1. 측정/분석관리 → 검사항목 관리2.0 → 왼쪽 검체유형 트리에서 원하는 검체유형을 선택

2. 검체유형을 선택하면 우측에 나오는 목록에서 원하는 검사항목을 선택

3. 화면 우측으로 이동하여 담당팀 또는 담당자를 선택하여 ...을 클릭

4. 원하는 시험팀과 담당자를 지정한 후 확인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