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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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국가의 기본적인 휴일설정, 기관 내 공휴일 등의 정보를 추가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ㆍ휴일관리에서는 각 기관의 접수 건들에 대한 검사 시작부터 완료까지의 날짜에 휴일을 설정하여 검사 기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년도 추가 시 해당 연도에 지정되는 국가 공휴일은 자동으로 반영되지만 임시공휴일이나 각 기관의 휴일 등은 우리테크에서 알 수가 없기 때문에 직접 등록하여 각 접수건의 처리기한이 조정되도록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휴일 관리에 등록되어있는 날짜들은 검체유형의 처리기한 날짜를 계산할 때 제외되어 계산됩니다. (오늘부터 1일로 계산됩니다.)
접수 일자 = 2016.06.10 검체유형의 처리기한 = 업무일만 계산하되, 접수 일자로부터 7일 후라면 실제 처리기한은 2016.06.20 일입니다. 그런데 이 날짜들 사이에 6월 14일이 휴일관리에 등록되어있다면, 처리기한은 휴일이 하루 더 있기 때문에 2016.06.21 일로 자동 계산될 것입니다.
휴일관리 화면 : 공통/코드관리 → 휴일관리
원하시는 조회조건을 기재하신 뒤 조회하시면 원하시는 데이터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수정
버튼으로 해당 영역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추가
혹은 수정
버튼을 누르고 추가 또는 수정하시려는 정보를 기재하신 뒤 저장하시면 해당 내용이 저장됩니다.
좌측에는 연도가 정렬됩니다.
우측에는 좌측에서 선택한 연도의 휴일로 지정된 날들이 출력됩니다.
조건을 기재하지 않고 공백인 상태로 조회하게 되면 왼쪽 목록에 보이는 모든 연도에 대한 휴일이 조회됩니다.
년도, 휴일명, 월 또는 일자를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년도 및 특정 날짜를 추가하고 관리 하는 버튼들입니다.
특정 일자가 휴일로 지정될 수 있도록 휴일을 추가합니다. 비슷한 내용의 휴일을 등록하고 싶은 경우 값유지 체크 후 추가 버튼을 이용해주세요. 날짜를 입력하고, 음력일 입력 칸으로 마우스 커서를 옮기게 되면 음력은 자동으로 계산되어 표기됩니다.
버튼 명
설명
년도추가
1년 치 휴일을 일괄로 생성할 때 사용합니다.
조회된 휴일 중 특정 일자를 추가하지 않길 원한다면 체크를 해제하신 후 실행 하시면 됩니다.
Excel
화면에 조회된 목록 중 우측에 있는 목록을 엑셀로 변환합니다.
추가
아래쪽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수정
선택한 휴일에 대한 정보를 수정합니다.
저장
입력된 휴일 정보를 저장합니다.
삭제
선택한 휴일을 삭제합니다. ※ 별도로 이력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실수로 삭제하셨다면 동일한 날짜로 휴일을 등록해주세요.
취소
입력 또는 수정 중인 내용을 취소하고 원래대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