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물 글씨 자동 조절 방법(글자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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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적서 또는 기록서 등 출력물을 출력할 때 메모 칸 밖으로 벗어나는 글자들이 있습니다.
자동으로 조절하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적용하기에 앞서 이미 다른 메모에 적용되어있을 수도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연결해주시면 시간이 절약될 수 있습니다.
1. Code 탭 클릭
2. ②기존에 코딩되어있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기존에 코딩되어있는 메모의 이벤트를 현재 적용해야 하는 메모의 이벤트에 연결해주기 ※ 위 2번의 이미지에서 ①번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4. 해당 메모의 이벤트가 잘 적용되었다면 ▶ (빨간색 화살표) 표시가 나타납니다.
※ 기존에 코딩되어있는 부분이 없다면 아래 순서에 따라 작업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공통/코드관리 → 리포트 관리 또는 리포트 관리2.0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폰트조절이 필요한 양식을 선택하여 더블클릭 또는 리포트 디자인
버튼 클릭합니다.
3. 폰트조절이 필요한 메모 클릭합니다.
4. 리포트 디자이너 왼쪽에 보이는 Event 탭 클릭 후 OnAfterData 부분 더블클릭(빨간색 체크 부분)
5. 자동으로 Code 탭으로 이동하게 되며, 새로 생성된 procedure의 begin과 end; 사이에 아래 코드를 복사 붙여넣기를 합니다.
6. 다시 page 탭을 눌러 이벤트를 설정한 메모 왼쪽 위에 ▶(빨간색 화살표) 가 생겼는지 확인.
↓
7. 실제 접수된 접수 건을 찾아 출력물을 출력하여 폰트 조절이 잘 되는지 확인.
8. 해당 양식 출력 시 동작이 잘 된다면 해당 양식을 업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