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지원요청

1 개요

아이랩 사용이 원하지 않을 때, 또는 기술지원팀에서 서비스요청으로 확인 기 어려운 내용 등 아이랩 기술지원팀에서 Ez-Help를 통해 원격으로 서비스를 진행해 드립니다.

※ 별도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필요 시 서비스요청으로 원격지원을 받아야 할 내용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아이랩 실행 자체가 되지 않는 경우 우리테크로 전화해 주세요.

2 화면 구성

3 이용 방법

1. 도움말 → 원격지원요청을 클릭합니다.

2. 아래와 같이 인터넷 창이 연결됩니다.

3. 고객접속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한 뒤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