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사용자 추가 방법

Q 문의

  • 사용자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 답변

  •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공통/코드관리 → 사용자관리 메뉴가 보이지 않으시다면, 관리자분께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공통/코드관리 → 사용자관리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새로 추가될 사용자가 속할 팀을 선택합니다.

3. 부서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로 생성될 사용자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 오른쪽 상단에 화살표로 색이 칠해져 있는 부분은 필수입력 정보입니다.

※ 사용자 ID는 한글도 생성 가능합니다.

4.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한 정보를 저장합니다.

5. 해당 리스트에 사용자가 추가가 잘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사용자 생성 시 최초 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도구 → 비밀번호 변경 메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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