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랩 기술지원 이용방법
아이랩 기술지원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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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랩 사용 중에 문의 혹은 기술지원에 대해 요청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서비스요청 진행 시 유의사항
1.업무시간 10:00 ~ 17:00 사이에 기술지원팀에게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일 처리되지 않은 경우 다음 업무일에 처리가 진행됩니다.) 2. 기능추가, 화면추가 등 오류가 아닌 편의를 위한 요청은 지원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접수 순서대로 처리를 진행하여 답변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아이랩_기술지원 이용방법(동영상)
서비스요청 보내기를 클릭하여 아이랩 기술지원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3-1. 아이랩 실행 시 좌측 상단에 있는 물음표 박스
또는 서비스요청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2. 기술지원팀에게 문의 할 내용을 기입합니다.
문의 내용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지원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화면명칭, 조회조건, 사용하고 싶은 기능등을 정확하게 적어 보내주십시오.
3-3. 기술지원팀으로 답변이 오게 되면 알림이 오며, 더블클릭하여 답변을 확인합니다.
이전에 기술지원 관련하여 문의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1. 책 모양으로 된 아이콘을 클릭하면 서비스요청 목록을 실행합니다.
4-2. 보내신 요청 중 미완료, 완료 탭을 통하여 처리 중인 요청이나 완료된 요청을 구분하여 확인합니다.
4-3. 화면 우측의 답변쓰기
버튼을 통해 기술지원 문의 내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