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랩 기술지원 이용방법

아이랩 기술지원 문의하기

1 개요

아이랩 사용 중에 문의 혹은 기술지원에 대해 요청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서비스요청 진행 시 유의사항
1.업무시간 9:00 ~ 17:00 사이에 기술지원팀에게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일 처리되지 않은 경우 다음 업무일에 처리가 진행됩니다.) 2. 기능추가, 화면추가 등 오류가 아닌 편의를 위한 요청은 지원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접수 순서대로 처리를 진행하여 답변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화면 구성

서비스요청 보내기를 클릭하여 아이랩 기술지원 서비스 시작합니다.
문제해결에 어려움이 있는 요청

3 이용 방법

3-1. 아이랩 실행 시 좌측 상단에 있는 물음표 박스 또는 서비스요청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요청 아이콘
3-2. 기술지원팀에게 문의 할 내용을 기입합니다.
문의 내용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지원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화면명칭, 조회조건, 사용하고 싶은 기능등을 정확하게 적어 보내주십시오.
문제해결에 어려움이 있는 요청
접수건과 양식명, 실행화면에 대한 정보가 있어 빠른해결이 가능한 예시
3-3. 기술지원팀으로 답변이 오게 되면 알림이 오며, 더블클릭하여 답변을 확인합니다.

4. 서비스요청 목록

이전에 기술지원 관련하여 문의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술지원팀에 보내놓은 요청과 이미 완료된 내역을 확인하는 화면
4-1. 책 모양으로 된 아이콘을 클릭하면 서비스요청 목록을 실행합니다.
4-2. 보내신 요청 중 미완료, 완료 탭을 통하여 처리 중인 요청이나 완료된 요청을 구분하여 확인합니다.
4-3. 화면 우측의 답변쓰기 버튼을 통해 기술지원 문의 내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