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랩 사용자 매뉴얼
Ctrlk
  • 아이랩 도움말
  • 아이랩 매뉴얼 이용 방법
  • 아이랩 서비스 이용요금
  • 아이랩 서비스 이용약관
  • 아이랩 기술지원 이용방법
  • 아이랩 설치 및 실행
  • 아이랩 신규기관 세팅 가이드
  • 아이랩 업데이트 정보
  • 공통기능
  • 시스템관리
  • 공통코드관리
  • 접수/시료관리
  • 측정/분석관리
  • 결재/성적관리
  • 재무/영업관리
  • 자원관리
  • 통계/분석
  • 도구
  • 도움말
  • 리포트 양식 만들기
  • 자주하는 질문
    • 01 공통 기능
    • 02 시스템 관리
    • 03 공통/코드 관리
    • 04 접수/시료 관리
    • 05 측정/분석 관리
    • 06 결재/성적 관리
    • 07 재무/영업 관리
      • 견적서관리 출력물 발급 방법
      • 전자세금계산서 사용 방법
      • 세금계산서 발행을 미발행으로 변경 방법
      • 카드결제 시 계산서발행 여부
      • 접수화면의 입금상태 변경
    • 08 통계/분석
    • 09 자원관리
    • 10 도구
  • 아이랩 시연 영상 목록
  • 아이랩 처음 사용자 매뉴얼
    • 처음 사용자 매뉴얼 이용 방법
    • 아이랩 설치
    • 일반 분야
    • 대기 분야
    • 폐수 분야
    • 악취 분야
    • 잔류 농약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Was this helpful?

  1. 자주하는 질문

07 재무/영업 관리

재무/영업관리 메뉴 자주하는 질문모음

  • 견적서 관리 화면에서 출력물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세요.(접수목록 가져오기)

  • 전자세금계산서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건을 어떻게 미발행으로 변경하나요?

  • 카드결제시 계산서발행 여부를 자동으로 입력할 수 있나요?

  • 접수화면의 입금상태 변경

PreviousPDF 권한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Next견적서관리 출력물 발급 방법

Last updated 6 years ago

Was this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