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서비스요청

1 개요

아이랩에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이나 에러, 장애 처리 등 기술지원을 요청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서비스 요청은 24시간 항시 가능하며, 기술지원팀이 확인 즉시 답변 드립니다.

서비스요청 진행 시 유의사항

1.업무시간 : 9:00~17:00 사이에 기술지원팀에게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일 처리되지 않은 경우 다음 업무일에 처리가 진행됩니다.) 2. 기능추가, 화면추가 등 오류가 아닌 편의를 위한 요청은 지원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접수 순서대로 처리를 진행하여 답변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요청에 관한 내용이 정확할수록 더 빠르게 해당 요청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 화면 이름, 접수번호, 업체명, 항목명, 리포트명 등

2 화면 구성

2-1 서비스요청 방법 버튼

  • 해당 버튼 클릭 시 현재 매뉴얼 페이지로 이동하여 설명을 보여드립니다.

2-2 요청 내용 카테고리 선택

  • 상단에 요청 분류를 선택하시면 요청 내용 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2-3 요청 내용 작성란

  • 해당 영역에 요청 사항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2-4 첨부 파일

  • + 버튼으로 문의하시는 내용과 관련 이미지, 한글, excel 파일 등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 - 버튼으로 첨부한 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이용 방법

예시 1) 서비스 요청에 대한 예시입니다.

※ 아이랩에서 서비스 요청에 대해 답변을 보내게 되면 아이랩 상단에 연한 빨간색 바가 생성됩니다.

1. 아이랩 상단 연한 빨간색 바를 클릭

2. 서비스 요청에 대한 답변 목록 중 원하시는 답변을 더블클릭

3. 아래와 같이 해당 요청에 대한 답변을 보고 해당 내용이 해결되었다면 완료 버튼 클릭

3-1. 문의 사항이나 해당 요청이 처리되지 않았다면 메시지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요청 내용을 입력 후 보내기 버튼 클릭

4. 아래 서비스 요청 창을 여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메시지는 완료되는 것은 아니고, 상단에 연한 빨간색 바에서 건수가 하나씩 줄어들게 되며, 전부 확인을 하셨다면 상단 연한 빨간색 바는 없어지게 될 것입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