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관리

1 개요

아이랩에 등록된 거래처에 대한 계약을 관리하는 화면입니다.

2 화면 구성

2-1 조회 영역

  • 조회 조건을 충족하시면 원하시는 내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조회 조건을 입력하지 않고 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전체 내용이 조회됩니다.

2-2 버튼 영역

  • 계약서출력 : 선택하신 계약 건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를 클릭 시 다른 계약서 양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추가 : 추가 버튼 클릭 시 거래처에 등록된 업체를 조회하여 계약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거래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취소 : 추가 버튼 클릭 시 등록된 계약 내용을 추가 전 상황으로 되돌립니다.

  • 삭제 : 선택한 내용을 삭제합니다.

※ 삭제 시 해당 내용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복구할 수 없습니다. 삭제하실 때 유의해주세요.

2-3 계약목록

  • 조회 조건 충족 시 조건을 만족하는 내용 표시

  • 조회 조건 미입력 조회 시 전체 내용 표시

2-4 관련 파일

  • 선택한 건에 관련 파일을 첨부합니다.

  • 다중 선택은 되지 않으며, 선택한 건에 대한 관련 파일만 추가, 삭제가 가능합니다.

4 버튼 설명

4-1 계약서출력

  • 공통/코드관리 → 리포트관리 2.0 → 계약서 탭의 양식으로 해당 내용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4-2 추가

  • 추가 버튼 클릭 시 위 이미지의 팝업창이 생성됩니다.

  • 조회를 통해 기존 거래처에 등록된 정보를 불러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단 영역에 거래처 추가 버튼을 통해 새로운 거래처를 추가하여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추가하신 뒤 다른 컬럼을 클릭하시면 저장이 완료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3 취소

  • 추가한 뒤 다른 컬럼을 누르기 전에 상태에서 취소 버튼이 활성화되어있다면 추가한 내용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4-4 삭제

  • 선택한 행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삭제 시 기록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복구가 어렵습니다. 주의하여 진행해 주세요.

Last updated